본문 바로가기

커피 한 잔의 여유

그래서 오늘 마카롱을 먹기로 했다

 

그래서 오늘 마카롱을 먹기로 했다 제목처럼 달달하고 사랑스러운 느낌에 책입니다

책 제목만 봤을 뿐인데 달달한 마카롱이 먹고싶네요~

프롤로그 중에서-

지친 나를 위한 닽콤한 소. 확. 행.

마음이 울쩍할 때, 자기 자신에게 쫀득하고 달콤한

마카롱을 선물해 주세요.

마카롱은 그냥 봐도 색감에 반하지만,

한 입 베어 물었을 때 에너지가 충전되는 느낌...

오늘부터 마카롱 테라피를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벌써부터 달달하네요ㅎㅎㅎ

 

 

PART 1

행복해지려면

PART 2

영원한 사랑을 하고 싶다면

PART 3

시간을 되돌릴 수 있다면

PART 4

꿈을 이루려면

 

정말 하루하루가 금요일 같으면 얼마나 좋을까요ㅎㅎ 그럼 내일은 토요일.... 상상만 해도 벌써 기분 좋아지네요~

그림은 알록달록 아기자기 해서 너무 이뻐요!

 

 

책을 한 장씩 넘길 때마다 저는 뜨끔 했답니다ㅎㅎ 모든 문구가 너무 공감이가서요!

지금 내가 듣고 싶은 말을 해주는것 같아서 눈물이...ㅋㅋㅋㅋㅋ

한 장 한 장 볼 때마다 내 이야기인가 싶기도 하고, 저에게 조언 해주시는것 같고.......

위로 받는 느낌도 들었습니다!

위로와 공감이 많이 되는 책이였습니다~~ 시간 가는 줄도 모르고 책을 봤네요~

힘들때 위로 받고 싶을때 왠지 이책을 보면 힐링 될 것 같아요~~

 

 

 

 

'커피 한 잔의 여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녕하세요  (1) 2019.02.10
혼자 잘해주고 상처받지 마라  (0) 2019.0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