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피 한 잔의 여유

혼자 잘해주고 상처받지 마라

혼자 잘해주고 상처 받지 마라

제목 부터 나를 위한 책인가..... 생각이 들었어요!!!

첫 장을 본 순간 아....... 나는 이책을 왜 이제 봤을까? 라는 생각이ㅎㅎㅎ

책을 볼수록 너무 와 닿는 부분이 많아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봤네요~~!

이부분이 제일 와 닿아서!!! 정말 맞는 말인데~~ 나 자신을 사랑해라!!! 항상 생각은 하는데 쉽지가 않네요ㅠㅠ

-나 자신을 스스로 존중하지 않으면 아무도 나를 존중해주지 않는다.

내가 제일 못하는건데.... 오늘부터 주문을 외워야 하나....나를 사랑하자!!!

책을 읽을 수록 와 닿는 부분이 너무 많고 왜 눈물이 나는지......

내이야기 같으면서 이제 부터는 변해야 한다는 걸 알려주시는 것 같았다.

사람들의 시선과 눈치를 많이 보는 나에게, 자존감 없는 나에게,

나를 사랑하라고 자신감 가져도 된다고 너도 할 수있다고 이야기 해주는 같다.

책을 읽으면서 정말 감탄도 많이 하고 와 닿는 부분이 너무 많아서 자존감과 자신감 떨어진 나에게는 정말 정말 필요한 책이 였던것 같습니다!

왠지 계속해서 읽고 싶은 내용이라서~~ 조만간 다시 또 읽지 않을까요~ㅎㅎㅎ

'커피 한 잔의 여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녕하세요  (1) 2019.02.10
그래서 오늘 마카롱을 먹기로 했다  (1) 2019.0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