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맛집 분위기 좋은 예쁜 술집 어글리딜리셔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전 우송대 근처에 있는 분위기 좋은 어글리딜리셔스를 소개하려고 해요~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

한 쪽에는 팝콘기계가 있어서 그런지 들어가자 마자 팝콘 냄새가 나요~

팝콘도 그릇이 아닌 봉투에다 주시네요~

샹그리아와 오지치즈 후라이 제육 맥앤치즈를 주문했습니다~

샹그리아는 한정이라서 늦게 가면 없다고 해서 저희는 퇴근하자마자 왔습니다~

주문하고 바로 나온 샹그리아~~

너무 맛있었어요~~과일향도 나고 와인도 맛있어요!!

그리고 바로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오지치즈후라이는 정말 맛있었어요~

맥앤치즈제육도 맛있었어요~~ 이건 술이 아니라 밥이랑 먹어도 맛있을것 같아요!!

샹그리아가 정말 맛있었어요~ 친구랑 한병을 시켜서 먹고 한병 더 먹을까 고민까지 했어요~

너무 맛있어서 한병으로는 아쉬움이 남아서.......

음식도 맛있지만 분위기도 너무 좋았어요~

특별한 날이 아니더라도 분위기 내고 싶을 때 오면 좋을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