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대청호 팡시온 분위기 좋은 카페

안녕하세요~~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

저는 지난 주말에 가보고 싶었던 카페 팡시온을 갔다왔습니다~~

분위기도 좋구 경치도 좋다고 해서 가고 싶었는데 드디어 주말에 친구랑 갔다왔습니다

대청호 가는길에 벚꽃 구경도 하고 너무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날씨도 너무 좋았습니다~

가는길에 벚꽃도 보고~~~  너무 이뻤어요!!

주말인데도 카페에 사람이 많았어요~

달달한 자몽에이드 한잔~!

< 도심속 다른세상

대청호의 아름다운 자연관광을

계절마다 다른 느낌으로 즐길수 있는 팡시온은

답답한 도심속에서 자연 그대로를 만끽할 수 있는

대전 최고의 '힐링카페' 입니다 >

정말 힐링카페 맞는것 같아요~~

날씨도 좋고 달달한 자몽에이드 먹고 멍때리기 좋은 것 같아요ㅎㅎ

자몽에이드도 맛있구 날씨도 좋구~~

집에 갈때는 대청댐 주위에 벚꽃 구경하려구요!! 

일요일에 비온다고해서 오늘 아니면 벚꽃을 못 볼것 같아요!

길에 벚꽃이 이쁘게 피었습니다~ 사진 찍는 사람들도 많고 간식도 팔더라구요~

벚꽃도 보고 집에 가는길에 뭔가 아쉬워서 세천 공원에서 다시 벚꽃구경했어요!

세천 공원에도 벚꽃이 이쁘게 피었어요!! 바람 불면 꽃비가 내려요~~

날씨가 좋고 드라이브도 하고 정말 즐거운 주말을 보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