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맛집> 대청댐 더리스 맛집

주말은 잘 보내셨나요~? 저는 주말에 기분 전환 하고 왔습니다

대청댐 근처에 더리스라고 바베큐 맛집을 갔다 왔습니다

대청댐 근처에 있었서 드라이브도 하고 맛있는 저녁도 먹고 기분전환 하고 왔네요~

 

 

분위가가 너무 좋았어요~~오랜만에 드라이브도 하고 밥먹을 생각에 벌써 부터 기대되는거 있죠ㅎㅎㅎ

 

 

점심을 안먹었더니 너무 배가 고팠어요ㅠ

그래서 샐러드가 나오자 마자 엄청 먹었네요 ㅎㅎ

버섯 샐러드도 맛있었지만 단호박 샐러드가 너무 맛있었어요~~

그래서 2번은 리필해서 먹은것 같아요~~

 

소시지 닭고기 안심등등... 나오는데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분위기도 좋고 음식도 맛있어서 너무 행복했어요~ 이런게 소.확.행 인가봐요~~

점점 밤이 되니 창밖 풍경이 너무 이쁘더라구요~

 

정말 음식도 맛있었지만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배불러서 기분 좋고 야경도 너무 이쁘고~~~

이런게 소. 확. 행 인가봐요~~~~

 

대청댐 근처라서 드라이브도 하고 맛있는 저녁도 먹고 즐거운 주말을 보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