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유

<일본여행>오키나와 여행 3일차 북부투어

<일본여행>

오키나와여행 3일차

 

오늘에 일정은 오키나와 북부투어 입니다

이번 여행 중에 제일 기대되는 일정입니다

저희는 T갤러리가 있는 오모로마치역에서 출발하는 북부투어를 신청했습니다

예약할때 한국어 가이드로 신청했고 츄라우미 수족관 입장권이 포함 된 가격으로 예약했습니다

오모로마치역에 내리면 바로 T갤러리가 나옵니다 

8시에 T갤러리를 출발해서 아메리칸빌리지(2차 승차지) ㅡ 만좌모 ㅡ 코우리지마 ㅡ 츄라우미수족관 ㅡ 아메리칸빌리지 ㅡ T갤러리(하차) 일정 입니다

오늘도 날씨가 흐렸습니다

여행 3일 동안 날씨가 흐렸어요

만좌모에 도착했는데 날씨가 더 안좋아지고 있어요

만좌모에서 관광시간은 30분 이였고 바람도 많이 불어서 사진을 많이 못찍었어요

급하게 구경하고 버스를 타고 코우리지마 대교로 출발~~

코우리지마 대교는 오키나와에서 가장 인기있는 드라이브 코스입니다

날씨만 좋았더라면 정말 이뻤을것 같아요!

코우리지마 대교도 한시간정도 관광을 하고 츄라우미 수족관으로 이동했어요!

수족관 가기전에 휴게소에서 간단하게 도시락을 사서 수족관에서 먹기로 했습니다

수족관 도착해서 도시락 먹을 장소를 찾다가 돌고래쇼 하는곳에서 점심을 먹고 돌고래쇼를 구경하기로 했습니다

아직 돌고래쇼 시작하기 전인데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조금만 늦게 왔더라면 자리가 없을 뻔 했어요!!

돌고래쇼 구경 후 수족관을 갔습니다

정말 너무좋았어요!!! 바닷속에 들어가 있는 느낌이예요~~

정말 너무 좋았어요!! 바닷속에 있는 느낌이예요~~

시간 가는줄 모르고 있었던것 같아요!!

츄라우미 수족관 관광시간은 3시간 인데 시간이 빨리 지나가서 너무 아쉬웠어요

여긴 구경할 곳 도 많고 넓어서 하루종일 구경해도 좋을것 같아요

다음에 또 오키나와를 온다면 하루일정을 츄라우미 수족관에서 보내고 싶어요!!

아쉬움이 남았지만 이제 아메리칸 빌리지로 이동하려구 버스가 있는곳으로 가는데 갑자기 비가왔어요

비가 갑자기 많이 오기 시작했어요 

아메리칸 빌리지 야경 기대했는데 비도 오고 저희가 갔을때는 관람차도 고장이라고해서 실망했어요

조금 돌아다니다가 비가 너무 많이 와서 차에서 쉬기로했어요

비가 와서 신발이랑 옷이 젖어서 빨리 숙소 가고 싶은 생각밖에 없었어요

숙소 도착해서 씻고 편의점 가기~~

오늘이 마지막 밤이라서 아쉽네요

오늘 역시나 맥주로 마무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