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유

<일본여행> 오키나와 자유여행 2일차

<일본여행>

오키나와 2일차

 

오늘은 든든하게 아침 조식을 먹고 나가려고 합니다~

조식은 뭐가 나올까 기대되네요!

처음에는 조금씩 먹으려고 적게 담아 왔더니 뭔가 허전하네요

크로와상이 부드럽고 정말 맛있어요!

크로와상에 쨈 발라서 먹으니 맛있어서 계속 먹었어요~ 

카레도 있었고 스팸 , 국수, 샐러드 등등 있었어요~ 

배가 고파서 그런지 사진찍을 생각은 못하구 계속 먹기만 했네요ㅎㅎ

친구랑 든든히 먹고 조금 쉬다 국제거리 구경하려구요~

오늘 일정은 국제 거리 구경하고 기념품 사고 카페가서 커피마시고 여유롭게 다니려구요~

모노레일을 타고 현청역에서 내리니깐 류보 백화점이 바로 있더라구요!

숙소에서 한정거장 이였어요!!  걸어올걸...... 

집에 갈때는 걸어가야겠어요

기념품도 구경하고 돌아다니는데 시장도 있더라구요 시장안을 이곳 저곳 구경하다가 오니기리 맛집를 발견했어요!

아직 11시 조금 넘었을 뿐인데 대기줄이 길더라구요~

저는 새우튀김 오니기리를 먹었는데 너무 기대를 했나봐요 스팸이랑 새우랑 계란이랑 다 아는맛이네요~

구경하고 힘들어서 잠깐 쉬는데 아침에 너무 일찍 일어났나 너무 피곤하더라구요

정말 오리온 맥주는 너무 맛있었어요!!! 또 먹고싶다

기념품 사려구 구경하는데 어떤걸 사야할지  몰라서 한참 구경만 했네요

너무 피곤해서 일찍 저녁먹고 숙소에서 쉬다가 다시 나와야겠어요~

저녁은 라멘!

제일 무난하게 차슈라멘~~

맛은 있지만 조금 짜네요.  저는 편의점이 제일 맛있는것 같아요~

오늘 하루도 너무 즐거웠습니다!!! 역시 하루에 마무리는 맥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