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유

<부산여행> 1박2일 해운대 더베이101

오랜만에 기차여행~ 부산으로 출발~

친구랑 기차타고 점심때 부산에 도착했습니다~~

부산역에서 국제시장으로 가려고 버스를 탔는데 반대반향으로 타서....

한참을 헤매고 국제시장에 도착했습니다

국제시장 근처에 이재모 피자를 가기로 했습니다~

부산에서 맛있고 유명하다고 해서 점심은 이재모피자로~~

피자는 메뉴판에 베스트 메뉴로 주문했습니다~

치즈가 정말 맛있었어요!!!!

피자먹을때 끝에는 안먹었는데.... 치즈도 꽉 차있구 정말 맛있어요!! 

부산에서 맛집이라고 하던데 정말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완전 맛있었어요!!

이제 국제시장으로 출발~~

국제시장이 복잡해요 골목 골목 복잡하구 어디가 입구인지도 모르겠고....

기대를 너무했나봐요 그냥 일반 시장 같아요~

국제시장 근처에 깡통시장도 같이 있어요~~

깡통시장은 야시장이 유명하다고 하는데 나중에는 저녁때 와보고싶어요ㅎㅎ

친구랑 저랑 기대를 너무했나봐요...그냥 일반시장 느낌이네요~

날씨도 덥구 길 찾는다고 헤매고..  힘들어서 숙소가서 쉬다가 바다 보러가야겠어요!!

해운대 근처 숙소고 바다가 보이는 뷰로 했어요~~

너무 이쁘더라구요!!!

해운대 바다를 보러 나갔는데 사람이 너무 많더라구요~~~

저녁에 더 베이에 피쉬앤칩스 왔어요~~~~

야경이 너무 예뻐요!!!!

완전~~~ 여기가 최고인것같아요~~

안주는 농어튀김인데 맛있어요!!! 

분위기도 좋고 안주도 맛있었어요~~양이 조금 적은것만 빼면요~~

그래도 분위기도 좋구 맥주도 맛있구 즐거운 시간이였습니다~~

다음에 또 오고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