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유

서울 동대문 새벽시장 & 가로수길 열봉찜닭

동대문 새벽시장 갔다왔습니다~

토요일 새벽 한시부터 새벽시장을 갔다왔습니다

새벽시장은 처음 가는거라서 너무 신나고 기대가 되네요~

뉴존 디오트 청평등등 돌아다녔습니다

비도 조금씩 오는 날씨 인데도 사람들이 많았어요~

사람들도 많고 비도 오고 정신이 없어서 사진은 못찍었어요

처음에 뉴존을 구경했는데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이 많더라구요

디오트는 더 정신이 없었어요 사람도 많았지만 옷가게가 너무 붙어 있어서 그런지 통로가 너무 좁았어요

새벽시장을 처음 갔는데 낮에 보는거랑 느낌이 다르더라구요

군것질할수있는곳도 많았어요!!

청평도 봤지만 디오트가 제일 이쁜옷도 많고 괜찮은것 같았어요

늦은시간까지 쇼핑하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다음주가 상가 휴가라고 해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저희는 구경하고 피곤해서 일찍 집으로 갔습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아침겸점심으로 가로수길 맛집 열봉찜닭을 먹었습니다~

분위기가 너무 좋았습니다

순살 열봉찜닭에 냉모밀 주문했습니다

찜닭이 매콤하니 맛있었어요 순살이라서 먹기도 편했어요

분위기도 좋고 찜닭도 맛있구 나중에는 다른 메뉴를 먹어보고싶네요~

가로수길 구경하고싶지만 날씨가 너무 습하고 더워서 구경은 나중에해야겠어요

토요일은 새벽부터 알차게 보낸것 같아요 일요일은 집에서 쉬어야 겠어요~

남은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