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유

<일본여행> 오키나와 자유여행 1일차

<일본여행>

오키나와여행 1일차

 

너무너무 좋았던 오키나와 여행~~ 다시 생각해도 또 가고 싶어요~~~

 

9시 45분 비행기인데 공항가면 와이파이 도시락도 찾아야 하고 아침도 먹고 면세점 구경도 하고 싶어서 새벽버스를 타고 공항으로 출발했습니다~~~

공항을 6시 넘어서 도착했는데 아직 이른 시간인데도 사람들이 많았어요~

우선 아침을 먹고 와이파이도시락을 찾으러 갔는데 역시나 사람들이 많았어요~

면세점 구경 비행기 타고 창밖을 보니 날씨가 너무 흐렸어요.

아쉽게 날씨가 흐렸어요. 오키나와 날씨를 찾아보니깐 저희가 여행하는 날은 다 흐리더라구요ㅠ

비행기를 타고 가는 동안 얼마나 설레는지 너무 기대되는거 있죠~

떠나기 전날 부터 비행기 타기전까지 잠을 못자서 그런지 비행기 타서는 잠만 잤어요

눈을 떠보니 오키나와 도착!

나하공항에서 모노레일를 타러 가는데 찾기도 쉽고 한국말로 된 표지판이 있어서 헤매진 않았어요

오키나와 모노레일은 나하곳곳을 지상철로로 연결되어 있어서 저희처럼 뚜벅이 여행자들에게는 아주 좋은 교통수단이예요~

모노레일 티켓 발권하는 방법도 간단해요 한국어가 있어서 쉽게 표를 구입했습니다

저희는 6번 아사히바시에 숙소를 잡았습니다

역에서 내려서 10분 정도 걸어서 숙소를 도착했습니다.

숙소도 역이랑 가까워서 정말 쉽게 찾을 수 있었어요~ 내부도 너무 깨끗하고 좋았어요~

직원들도 너무 친절했어요~~한국말도 잘 하시더라구요~~

숙소도착하니 너무 피곤해서 조금만 쉬고 구경해야지 했는데 친구랑 저랑 잠을 못잤더니 오늘은 숙소에서 쉬고 

내일부터 시내 돌아다니기로했어요!

그래도 저녁은 먹어야하니 간단하게 편의점을 가려구요~

정말 삼각김밥 부터 빵까지 너무 맛있어 보여서 다먹고싶었어요!!!

일본에서 유명한 오리온맥주를 먹었는데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치킨도 너무 맛있어요! 삼감김밥도 계란 스팸 참치마요가 들어있었는데 맛있더라구요

너무 맛있게 먹어서 또 치킨이랑 맥주가 먹고싶어요ㅜ

오늘 하루는 맥주 한 캔 먹으면서 마무리하고 내일부터는 열심히 돌아다녀야겠어요^^